블랙넛, 팬들이 준 돈으로 안마방을?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전국 라이프 < 기사본문


아침 일찍 제작진은 국방홍보원 측 말을 들어보기 위해 연예병사들이 단체로 머무르고 있는 모텔 앞에서 기다렸다. 공식적인 입장이나 해명을 기대했지만 연예병사를 태운 버스는 신호까지 위반하며 제작진을 차를 따돌렸다. 위문열차 공연이 끝나고 저녁과 함께 술을 마신 연예병사 A, B는 사복차림으로 오전 2시30분 안마시술소로 향했다.


하지만 경찰은 곧 카드 명의자들을 소환 조사할 방침이어서, 소환대상자와 혐의사실에 이목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이를 반영하듯 25일 밤 방송이 나간 이후부터 26일까지 박한별과 세븐, 상추 등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일 한 매체는 "'쇼미더머니4' 녹화 중 블랙넛의 선정적 퍼포먼스에 항의한 타블로-지누션, 산이-버벌진트,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등 프로듀서들이 지난 11일 녹화에서 래퍼 블랙넛의 선정적 랩 퍼포먼스에 문제제기를 하고 녹화를 중단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491㎡ 기준 가장 최근 거래가는 46억 원으로, 2년 전인 2021년 10월에 매매가 이뤄졌다"라고 부연했습니다.


이들은 20년 간 7번의 이사를 다녔으며, 내 집 장만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인천광역시 전 지역으로 방 3개, 화장실 2개 이상을 바랐다. 가족이 원하는 조건으로 아빠는 운동과 산책을 위한 공원을, 엄마는 인근에 시장과 마트를 희망했다. 또, 첫째와 둘째 아들은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이 도보권에 있길 바랐으며, 9세 막내아들은 인근에 초등학교가 있길 원했다.


블랙넛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일히 성함은 다 확인 못햇지만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제 그만 보내도 됩니다 더 열심히 할개요 세상은 아직 따뜻한거같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18일 코트의 전 여친인 다혜는 코트의 안마방 출입 및 무면허 운전, 가스라이팅, 전기를 포함한 타 BJ 들에 대한 폭언 등을 주장하면서 녹취록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현역으로 입대한 상추는 군 복무 중 ‘안마방 출입’ 논란으로 물의를 빚었고, 장기입원으로 또 한 차례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지난달 31일 상추는 자신의 SNS에 ‘군복무 논란’에 대해 사과와 해명글을 남기기도 했다.


그룹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가 31일 트위터를 통해 ‘안마방 출입’과 ‘국군병원 입원 특혜’ 등의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상추는 31일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 논란에 대한 입장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무엇보다 먼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며 그동안 반성한 모습을 은근슬쩍 내비췄다. 상추는 당초 신체검사에서 공익 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현역을 가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 부상 부위를 치료하고 재검을 통해 3급을 받아 지난 2012년 10월30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2013년 6월 25일 공개된 SBS '현장21'에서는세븐이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함께 새벽에 근무지를 이탈해 안마시술소로 들어가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들 부부가 결혼식에서 언급한 사건은 앞선 2013년 6월 있었던 논란, 당시군복무 중이던 세븐은 근무지를 이탈, 안마시술소에 방문한 것이 드러나 뼈아픈 추락을 겪었습니다. 이다해 역시"힘든 시기를 겪던 당신, 선뜻 나에게 다가오지 못하고 망설였다"라면서 세븐의 군 복무 시절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지난 6월, 아프리카TV BJ 쪼다혜는 BJ 노래하는코트가 상장을 앞두고 맺은 코인 계약 내용을 폭로하며 ‘코인 게이트’ 의혹이 불거졌다.


잠시 후 노크를 하고 들어온 여성은 이제 갓 20세를 넘어 보였다. 여성은 들어와서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취재진에게 ‘천 원만 달라’고 했다. 아가씨들은 PC방의 특정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PC를 하고 있고 이렇게 손님이 오게 되면 언제든 선택이 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특이한 것은 이렇게 ‘초이스’를 하는 아가씨들의 경우 가격이 전부 다르다는 것이 실장의 이야기.


지난달 28일 방송된 '전참시'에서 세븐은 이다해에게 전화를 걸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이 방송을 통해 전화 통화 모습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세븐과 이다해는 "여보숑~", "뭐하숑~"이라며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대화를 나눠 여전히 달달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다해는 세븐에 대해 "볼수록 매력 있다"라고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나라는 존재 하나 때문에 내 주변사람들이 이렇게 힘들어질 수 있구나.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울동네 댓똥방이랑 메시지방 많은데 .울 독서실 옆에도 있궁..뒤에두 있궁.. 댓글들도 그렇고 유튜버들도 그렇고 그럼 한국에서는 남자들이 안마방을 가는게 자연스러운 일이라 제가 받아들여야 된다는거네요.. 송파서는 업주 김씨 등 7명을 성매매특별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은 일본인 관광객을 A안마방과 같은 업소들에 연결시켜 주는 여행 가이드나 택시기사 등 ‘중간 브로커’가 있을 것으로 보고, 일본과 한국을 연결하는 성매매 루트를 집중적으로 밝혀낸다는 계획 아래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불법 성매매업소를 단속하기 위해 해당 영업장의 건물주에게 이행강제금을 부과하는 등 행정처분으로 대응한다고 14일 밝혔다.


방송 측은 "두 사람이 2시간 동안 외출한 뒤 택시를 타고 모텔로 복귀했다. 세븐과 상추는모텔을 나와 몇몇 안마방들을 돌아다녔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세븐의 과거 논란이 언급된 혼인 서약서를 낭독하는 이다해의 모습이 함께 화제에 올랐습니다. 대중들의 싸늘한 시선으로 시작된 공개 열애였지만, 두 사람은 그때나 지금이나 언제나 상대방을 배려하고 사랑하며 더욱 끈끈한 관계를 이어왔다.

opart1 오피 오피사이트 dksak opart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